본인은 스포츠코리아에서 배드민턴화를 명절때 정상주문했습니다. 명절끝나고 주문한 물품대신에 사이즈가 없어서 환불을 해야하니 계좌번호를 알려달라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저는 다른곳에서 이런경험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처리하는 방법은 실망스럽습니다. 다른곳의 경험은 만족도가 높았고 본인이 미안할정도입니다.스포츠코리아는 정상주문했으나 사이즈가 부족하니 환불하고 끝내는것이 정상적인처리라고 생각하는데 개선의 여지가 필요합니다. 본인은 "국내 NO.1 스포즈 전문 온라인몰(구)거성테니스프라자" 이 말은 빼세요. 대신에 "회사의 형편에따라 운영하는 스포츠 전문 온라인몰(구)거성테니스프라자"로 바꾸세요. 이하생략